권혁인 담임목사

그리스도인의 영적 성장은 성품의 변화와 시대의 부름에 대한 열린 응답에서 나타나고, 교회는 이를 실현하여 다음 세대에 전해야 할 소명을 지닌 신앙의 공동체라는 목회철학을 가지고 있는  권혁인 목사.

그는 한양대에서 사회학 전공으로 박사과정을 마치고 미국 버클리연합신학대학원 (Graduate Theological Union/Pacific School of Religion at Berkeley)으로 유학하여 목회학 석사과정을 끝낸 뒤 미국 연합감리교회 (United Methodist Church)소속 버클리연합감리교회의 3대 담임목사로 파송되었다. 새길을 열어 나가는 새 사람을 양육하여 그들로 땅끝의 사람을 만들어가는 데 목회의 비젼과 방향을 두고 있다. 현재 Pacific School of Religion의 학생생활 상담교목으로도 봉사하고 있다. 이초향 사모와의 사이에 혜린과 혜윤 두 딸을 두고 있다

 


권조셉 전도사

예배, 행정, 청년부를 담당하고 있으며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 에서 의상디자인 전공으로 학사 (BFA)를 수료하였고 현재 Pacific School of Religion at Graduate Theological Union 에서 목회학 석사(M.Div.) 과정중에 있다.

"오직 예수님만으로 만족하고 기뻐하는 삶으로 사랑의 제사를 드리는 예배자, 제사의 향기가 세상가운데 퍼져나가는 것을 삶의 목적으로 삼고 섬기는 예배자가 되길 원합니다. 항상 청년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세대의 부흥을 꿈꾸고 있습니다."


박현호 전도사 & 정다혜 전도사

"하나님과 사람을 감동시키는 교회, 성도,  그리고 목회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일학교와 새소망을 담당하고 있는 박현호 전도사는 연세대학교 신학과(BA)와 에모리 대학교 캔들러 신학원(M.Div/Th.M)에서 신학을 공부하였으며 지금은 Graduate Theological Union에서 신약학 박사과정 중에 있다. 아틀란타 한인교회에서 인턴전도사와 아틀란타 베다니교회 중고등부(Youth), 대학부(EM) 전임 전도사를 역임했다. 아내 정다혜 전도사는 장로회 신학대학교에서 성악(BA)과 목회학 석사(M.Div)를 하였으며 왕십리 중앙교회 영유아 유치부 전도사를 역임했다.


박병준 간사

"버클리 교회에서 쳥년으로 시작해서 어느새 세 아이의 아빠가 된 청년부 간사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있는 아트스쿨 (AAU) 에서 사진을 전공했으며 지금은 프리렌서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영자 전도사

미주 감리교 신학 대학교 북가주 캠퍼스 목회학 석사과정 이수
중보기도 및 소망회사역

 


지휘자 송영랑 집사

메조 소프라노 송영랑은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도미하여 San Francisco Conservatory of Music에서 Voice Major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Herman Le Roux, San Francisco Opera Head Coach Kathryn Cathcart 그리고 Willin Gunn에게 사사했으며, 세계적인 메조 소프라노 Frederica von Stade의 스승인 Jane Randolph에게도 사사했다. San Francisco Opera(Guild) 'Carmen'에서 Carmen역으로 발탁되어 이 곳 오페라 무대에서 활약하였으며 Flotow 오페라 'Martha'에서 Nancy 역, Britten 오페라 'A Midsummer Night's Dream'에서 Oberon 역등 많은 오페라 무대에서 주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반주자 진희숙 사모

 


한상은 원로목사 & 한혜순 사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