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열린교회BKUMC

이사야 49장, 3월11일 목요일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네가 내 종이 되어서, 야곱의 지파들을 일으키고 이스라엘 가운데 살아 남은 자들을 돌아오게 하는 것은, 네게 오히려 가벼운 일이다. 끝까지 나의 구원이 미치게 하려고, 내가 너를 '뭇 민족의 '으로 삼았다." (이사야 49:6)

 

하나님의 선택은 특별한 존재라는 권한을 부여받는 것이 아니라, 내가 아닌 다른 이들을 위해 희생하는 존재가 된다는 의미입니다. 이스라엘을 택하셨으니, 하나님의 은혜가 이스라엘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땅 끝까지 구원하시기 위해 이스라엘을 도구 삼으셨다는 말입니다.


땅 끝까지 구원을 위해 노력하시는 하나님의 노력에, 자기들만이라는 이기적 고백으로 하나님의 뜻을 가두는 일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인이 되었다는 의미는 누군가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실현할 도구가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나 또한 누군가를 도구삼으신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으로 그리스도인 되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중보기도

  1. 교회창립 35주년을 위해, 더욱 성숙한 교회로 세워지기를

  2. 박두진 권사님의 회복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앞으로 이어질 항암치료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3. 3월14일 주일부터, 25% 대면예배를 실시합니다. 속회별로 예배할 수 있도록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면예배 스케쥴/ 3월14일-청년, 믿음 나눔 화평, 3월21일-청년, 온유, 드림, 비전. 3월29일 청년, 조이, 진리, 평안)


오늘의 실천

머무는 자리 정리하기








조회수 6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コメント


bottom of page